여수시 안도항 주민역량강화 운영(9/11)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커뮤니티 > 활동소식

활동소식

여수시 안도항 주민역량강화 운영(9/11)

운영자 0 2,238

일시 : 2020. 9. 11.()

 

장소 : 여수시 남면 안도리 웰빙체험관

 

()상생나무에서 주관하는 행사 및 교육은 코로나-19로 부터 안전한 진행을 위해 참석자 모두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제, 발열체크를 하고 적정 거리를 유지하며 자리를 배치했습니다.

 

911(), 여수시 안도항 웰빙체험관에서 안도마을 주민분들을 대상으로 여수시 안도항 어촌뉴딜 편안한 섬 안도 만들기 마을학교(6~7회차)’를 진행했습니다.

 

여수시 안도항 어촌뉴딜 편안한 섬 안도 만들기 마을학교는 안도마을 주민분들이 참여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및 경관개선 프로그램으로 이번 프로그램에는 아토의 이준옥 대표, 강인영 강사를 초청하여 평생을 바다 속에서 살아온 모습이라는 주제로 물고기 조형물과 문패를 만들었습니다.

 

미리 준비한 물고기모양 나무 조형물과 문패를 주민들이 직접 사포질로 부드럽게 만들고, 그 위에 각자 원하는 색깔의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글씨를 쓰는 등의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일부 주민은 칠십 평생 붓을 잡아 본 경험이 처음이다”, “무언가를 예쁘게 꾸며보는 일이 재밌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여수시 안도항 어촌뉴딜 편안한 섬 안도 만들기 마을학교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 교육 때마다 다른 체험을 통해 주민분들께서 문화예술의 향유를 경험하면서 동시에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