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사회적경제 청년창업 아카데미(3~5회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커뮤니티 > 활동소식

활동소식

<포토뉴스>전라남도 사회적경제 청년창업 아카데미(3~5회차)

운영자 0 2,607

사회적경제 창업에 관심이 있는 청년들의 혁신적인 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실제 창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전문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전라남도 사회적경제 청년창업 아카데미가 한 달간의 교육과정을 지나 수료식까지 마쳤습니다.

 

 사회적경제로 청년과 창업을 잇는 새(Social Economy)이음 학교라는 부제로 시작한 아카데미는 최초의 1박2일 과정의 창업캠프의 기획에서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격상 및 일 확진환자 2~300명씩 발생함에 따라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진행되었습니다. 

 

 그럼에도 교육생분들의 열정과 참여는 뜨거웠고, 소셜미션, 사회문제 정의,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사업아이템 발굴 및 구체화, 선배창업가의 특강, 전문멘토링, 창업자가 알아야 할 판로교육, 수료식까지 한 달간의 대장정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소셜미션에 대해, 사회적기업가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고 직접 사업계획서를 도출하며 어느 때보다 진지한 고민들을 많이 했을 교육생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고, 이 아카데미를 디딤돌로 삼아 모두 행복한 사회적기업가가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모두모두 전라남도 사회적경제 청년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만나요!

 

▶이전 소식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 클릭!

http://www.jnsec.kr/bbs/board.php?bo_table=fboard&wr_id=39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