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인사노무] 월간 안내사항(유연근무제)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협동조합][인사노무] 월간 안내사항(유연근무제)

(안내취지) 2020 협동조합 전문상시상담기관(인사노무분야)에서 실무에서 적용할 수 있는 월간 안내사항을 소개합니다. 10월은 <유연근무제의 시행과 운영>을 주제로 소개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협동조합 실무자를 위한 체크포인트의 경우, <재택근무 도입에 따른 연장근로시간 산정> 관련 실무 내용에 대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협동조합 홈페이지 내 <상시상담>게시판 '인사노무' 분야로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Comments